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 TOP3 추천

안녕하세요~ 다들 더운 여름은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남동생 생일이 있어서 어떤 선물 사줘야하나 고민을 많이했어요~ 아무래도 동생이 옷 입는 것도 좋아하고 그래서 명품 지갑하나 사줄까하여 알아보다 프라다가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애인이나 가족한테 선물하기 좋은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을 소개합니다!

다들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선물 살 때 고민이 많을텐데 아래 친절하게 설명해놨으니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럴 때마다 가장 무난하고 취향 안 타는 선물은 심플한 디자인의 지갑이 좋은데요~

보통 프라다 사피아노 카드지갑은 디자인도 심플하고 내구성도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은 지갑이에요.

 


프라다 사피아노 로고 지갑 Prada Saffiano Logo Wallet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 Prada Saffiano Wallet

프라다의 대표적인 가죽, 사피아노 가죽은 천연 가죽이 아니라 빗살 무늬가 새겨진 가공된 가죽이에요.

그래서 사피아노 반지갑, 장지갑 등은 외부 오염이나 스크레치에 강해서 내구성이 상대적으로 강한 편입니다.

 

프라다 사피아노 장지갑 Prada Saffiano Wallet

 

​아무래도 지갑은 계속해서 넣었다 꺼냈다 하는 반복된 행동도 많이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정말 중요한데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을 선물한다면

오랫동안 내가 선물한 지갑을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 스몰 Prada Small Saffiano Leather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 스몰 Prada Small Saffiano Leather

 

그리고 프라다 여자 지갑을 소개 해드리자면

여기 주홍색의 사피아노 지갑 스몰 사이즈가 있는데요

제가 찾아본 모델 중에 이 색상이 가장 이쁘고

골드 로고도 전면에 세련되게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네요~​


프라다 엔벨로프 지갑 스몰 Prada Envelope Wallet

 

프라다 엔벨로프 지갑 스몰 Prada Envelope Wallet

 

 이 지갑은 다른 프라다 지갑과는 앞 부분이 조금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엔벨로프 스타일은 우편 봉투 모양을 본 떠서 디자인된 지갑입니다.

색상도 핑크색으로 여자 친구 지갑 선물로 딱 좋을 것 같네요~

지금 제가 아는 직구 사이트 트렌비(←클릭)에서는 프라다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요~

프라다 지갑 살 예정이 있으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추가 할인도 덧붙여 사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