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인기절정 TOP5 구찌 숄더백/크로스백 (미디엄 사이즈)

패션 스타일은 센스있고 나이쓰!!! but 촌스러운 가방을 메고 나간다면 패션 테러리스트가   있겠죠 !!!!


그런 예기치 못한 사고(!!)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오늘 저희가 살펴볼 제품은 캐쥬얼한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 스타일에   어울리는 구찌 여성용 미디엄 사이즈(대략 가로 31cm x 세로 19cm x 너비 7cm) 가방 입니다.


대다수의 럭셔리 브랜드가 그렇지만 자사의 대표적인 라인의 디자인을 토트백숄더백미니백 지갑카드 지갑에도 적용하는 것을 보실  있는데요.. 구찌도 대표적인 라인 디자인을 전제품에 이용한다는 것을 여러분도 아실거라 믿습니다.

 

살펴볼  제품은 2016 F/W컬렉션에서  보인 마몬트 마틀라세 가방입니다마틀라세 라인 고유의 부드롭고 유니크한 쉐브론 가죽 제품입니다오버사이즈 플랩 잠금장치슬라이딩 체인 스트랩을 활용하여 숄더백핸들 백으로도 활용할  있습니다블랙화이트를 포함한 6가지 색상이 있으며  중에서는 유니크한 패턴의 디자인도 있습니다아시아 쪽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2,322,3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2,950,000


품링크

 

아래 제품은 같은 마틀라세 라인이지만 전면부 디자인이 다른 가방입니다.

위에 제품과는 가격 차이가 있는데  이유는패션 센스가 있으신 분들은 이미 눈치 채셧겠지만 가방 잠구는 방식이 지퍼이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발생하네요지퍼가 고장날까봐 우려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덮는 방식도 나온 것은 아니겠죠!!! ( 럭셔리 브랜드 구찌인데 내구성 때문에 그런거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1,284,6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1,580,000

제품링크

 

 

 

다음은 GG 디오니서스 수프림 백입니다구찌의 상징적인 디자인 패턴인 수프림을 응용한 미니백으로서 캐주얼한 복장세미 정장에도  어울려서  꾸준한게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백 중의 하나로서 8가지의 스타일 있습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2,274,000 (관부가세 포함가)

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2,950,000

제품링크

 

 

이번 가방은  2017 크루즈 콜렉션에서 소개된 실비  핸들 가방입니다 짧은 핸드 스트랩과   리본 스트랩이 포인트인 제품으로서 한국 여성 아이돌 분들께서 공항 아이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2,194,1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2,610,000

제품링크


다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GG 수프림 패들록(Padlock) 가방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프림 디자인 패턴에 엣지있게 전면을 장식한 자물쇠 장식입니다특히 양 사이드를 가죽으로 해서 그런지 캐주얼 하면서도 먼가 있어보이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서 제가 가장 선호하는 must have it !!!!!아이템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판매가 2,165,3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매장 판매가 2,780,000

제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