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2017 여성 구찌 지갑 순위 (검색 랭킹 기반)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영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여성용 구찌 지갑 위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GG 마몬트 마틀라세 지갑 (Marmont matelassé Wallet) 474802 DRW1T 1000

 


첫번째 소개해 드릴 제품은 Gucci's GG 마몬트 마틀라세 (Marmont matelassé)  라인중 하나인 여성용 mini 지갑입니다


GG Marmont matelassé
 
라인의 상징인 사선을 이용한 퀼트 스타일의 패턴이어서 그런지 어디에서나 구별되어지는 구찌만의 독특함을 보여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red, black and pink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지만 구찌만의 은은한 고급함이 드러나네요.


미니멀한 사이즈이지만 고객층인 여성의 특성을 고려한 6개의 카드 슬롯이 있으며 3개의 오픈 포켓, 지폐와 동전을 따로 수납할 있는 공간이 있어서 디자인과 편리성을 동시에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심플하면서도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움이 나타나서 좋다고 하네요. (반짝이는 애나멜 소재의 가죽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장소/상황에서도 어울리는, 튀는 것을 싫어하는 분에게는 강추합니다) 




트렌비 판매가418,700 원 (관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정식매장 판매가: 520,000 원

제품링크



2위. 패드락 월릿


두번 째 제품은 구찌에서 새롭게 출시한2017 크루즈 컬렉션 중의 하나인 padlock wallet 입니다.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구찌만의  Beige/ebony GG Supreme canvas 재질을 이용한 2가지 스타일과  클래식한 hibiscus red / dark blue2가지 칼라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652,000  원 (관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정식매장 판매가: 760,000원

제품링크




3. 프렌치 슈프림 플랩 월릿



세번 째는 GG Supreme French flap wallet with cherries & Grosgrain GG Superme french flap wallet입니다. 구찌의 상징과도 같은 GG Supreme canvas 스타일에 앙증맞은 체리와 리본으로 포인트를 제품으로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성분에게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폴더 타입의 지갑으로서 !! 카드 수납 공간이 10 있으면서 지폐를 위한  공간이 따로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네요.




트렌비 판매가: 418,700  원 (관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정식매장 판매가: 580,000원

제품링크



4위. 실비 레더 지갑


마지막으로 살펴볼 제품은 잠금 부위에 포인트가 있는 Sylvie leather wallet 입니다.

촉감이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에 전면부의 절묘한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으로서 Alessandro Michele만의 디자인 감성이 묻어나는 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660,200  원 (관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정식매장 판매가: 778,000원 (예약주문 상품)

제품링크




더 많은 제품을 보고 싶은신 분은 아래 주소에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www.trenbe.com